가성비 좋고 따뜻한 기모스타킹 추천 3가지
추운 겨울 날에도 치마 포기 못하시는 분들 기모스타킹 어떤 거 신고 계신가요? 오늘은 스타킹 살 때 염두해 두어야 할 점과 따뜻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기모스타킹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스타킹 살 때 살펴야 할 중요한 것
스티킹 살 때 염두해 두어야 할 것은 DENIER (데니아)입니다. 스타킹 사면 숫자 적혀 있는거 보셨을 겁니다.
데니아는 섬유의 굵기인데 숫자가 낮을수록 실이 얇고 부드러워며 높아질수록 실이 굵어지고 내구성과 보온성이 우수합니다.
▶15D, 28D, 20D - 우리가 보통 찾는 비치는 얇은 스타킹입니다.
▶ 60D, 80D - 봄, 가을에 신게 되는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비치지도 않는 스타킹입니다.
▶ 100D, 120D, 150D - 추운 겨울에 신는 따뜻한 스타킹입니다.
같은 데니아 수의 제품이라도 브랜드 및 직조방법, 짜임, 개인별 체형에 따라 신축성, 압박력, 비침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가성비 좋은 기모 스타킹 추천 3가지
1. 150D 비비안 기모스타킹
내구성과 보온성이 높은 기모스타킹으로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기본 베이직 제품으로 데일리 필수 제품입니다.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슬림하게 압박해주어 다리라인이 매끈해 보이고 잘 늘어나고 부드럽습니다.
2. 살색 기모스타킹 이바바 스타킹
친구도 속는 착시 기모스타킹으로 얇은 스타킹이 아닌 기모가 들어 있는 엄청 따뜻한 스타킹입니다.
겨울 코디에 어쩔 수 없이 검정색 스타킹만 신었던 분, 야외 스포츠 골프, 테니스 칠 때 , 중요한 자리에 검정색 스타킹 신기 애매했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두께에 따라 3종류이고 고압착 기모로 더 따뜻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퍼기모 비너스 기모스타킹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착용감이 좋습니다. 기모스타킹이라도 바디 라인을 잡아주어 둔해 보이지 않고 타사에 비해 물빠짐이 적어 오래 착용할 수 있고 이염 현상이 적습니다.
저는 평소에 바지보다 치마를 더 자주 입는데 추위를 많이 타서 이제 일반스타킹은 신기가 힘들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보온성이 뛰어난 기모스타킹 신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