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비디 토일렛의 모든것- 스키비디 토일렛 레고, 색칠, 인형, 피규어
요즘 유치원생 아들이 매일 그리는 스키비디 토일렛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35편까지 나온 13분짜리 영상을 봤습니다. 오늘은 전 세계 아이들이 열광하는 스키비디 토일렛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스키비디 토일렛이란(skibidi toilet)?
스키비디 토일렛은 러시아의 소스 필름메이커 영상 제작자 DaFuq!Boom!이 하프라이프 2의 등장 캐릭터들로 만든 초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38편까지 Shorts에만 올라오다가 39편부터는 동영상과 Shorts 둘 다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초기엔 단순히 개그 장르였지만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아포칼립스나 도시전설 요소가 추가되어 스케일이 커지고 코미디 공포 장르로 발전되었습니다.
2023년 2월 8일부터 현재까지 연재중입니다.
특유의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느낌, 토일렛에 대항하는 연합군의 액션과 전투씬, 빠르고 시원한 전개로 국적, 연령에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 스키비디 토일렛으로 스키비디 시리즈 요약, 노래, 캐릭터 분석 등 관련 영상을 만드는 유튜버들까지 생겨 났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유치원생, 초등 저학년 사이에서 빠르고 확산되고 있어 요즘 유치원에서 모르는 아이들이 없다고 합니다.
◈ 스키비디 토일렛 스토리
어느 날, 알 수 없는 이유로 토일렛이 처음 등장하고 그 뒤로 인간들이 점차 토일렛이 되어갑니다. 인류는 그에 대항하기 위해 싸우지만 도시의 인간들은 점차 모두 토일렛으로 변해갑니다.
그래서 카메라맨들이 등장하여 싸우지만 밀리기 시작하여 스피커맨들도 참전하게 됩니다. 압도적인 물량과 뛰어난 능력으로 우세를 잡지만 얼마 가지 않아 토일렛 연구원들이 만든 기생 토일렛으로 카메라맨들과 스피커맨들이 감염됩니다.
그러던 중 TV맨들이 출현해서 토일렛들을 대량 몰살시킵니다.
◈ 스키비디 토일렛 레고
◈ 스키비디 토일렛 색칠공부
둘째 아들이 얼마 전부터 구글에서 스키비디 토일렛을 검색해 프린트해서 색칠하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로보트인 줄 알았습니다. 이런 캐릭터인 줄 모르고 열심히 찾아주었는데 말이죠.
매 번 다른 캐릭터 찾아주기 힘들었는데 검색하다 발견한 이 사이트에는 TV맨부터 타이탄 스피커맨, 카메라맨까지 다양하게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스키비디 토일렛 인형
갖고 놀기 좋은 사이즈의 스키비디 토일렛 인형 타이탄 스피커맨 카메라맨 TV맨 G맨 시네마맨 클락맨 드릴맨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벤트로 스키비디 토일렛 인형 2개 이상 구매 시 스키비디 토일렛 스티커 50매+ 아크릴키링 1개 증정합니다.
◈ 스키비디 토일렛 미니피규어
◈ 스키비디 토일렛 노래
노래는 중독성이 있어서 한 두 번 들으니 귀에 맴도네요.
스피커맨의 테마곡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입니다.
이 노래도 몇 번 듣다 보면 빠져들게 되는 중독성 있는 노래입니다.
13분짜리 영상을 아무런 정보 없이 봤는데 변기에서 얼굴이 튀어나오고 토일렛에 맞서 카메라맨, 스피커맨, TV맨들이 싸우는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영상이었습니다.
중간중간 깜짝 놀라기도 하고 무서운데 뒷 내용이 궁금해서 계속 시청하게 되는 중독성이 있어 남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나 봅니다.
저희집에서는 아이들에게 영상노출은 넷플릭스 영어 애니메이션만 1시간 허용하고 있습니다.
스키비디 토일렛 영상은 보여준 적도 볼 기회도 없었는데 물어보니 유치원에서 친구들한테 들었다 하더라고요.
안타깝게 최근 매일 스키비디 토일렛 캐릭터들만 그리면서 놀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스키비디 토일렛 인형도 있고 키링도 달았다면서 사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유튜브로 인해서 무분별하게 영상이 확산되고 아이들이 빠져드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들의 지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