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여행에서 매일 받았던 마사지샵 중에서 가장 만족했던 곳은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나트랑 센스파입니다.
초록초록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공간 속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었던 나트랑 마사지 센스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센스파 Sen Spa
▶ 강 옆에 위치한 센 스파는 나트랑 최고의 스파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 포나가르 사원 문화유적지, 탑바 온천, 머드 리조트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마사지가 끝나고 도심까지 무료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나트랑 센터에서 매일 10:00 / 14:00 / 18:00에 3회 픽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영업시간: 월~일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8시까지
나트랑 여행 일주일 전쯤 카톡으로 채널 추가를 하고 센스파에 미리 예약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영어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채널 추가하기 - senspanhatrang (kakao.com)
저희 가족은 아미아나 리조트에 머물었는데 리조트로 픽업은 불가하다 해서 그랩을 불러 갔습니다.
골목을 한 참 지나 가서 이런 곳에 마사지샵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눈앞에 센 스파가 딱 나타났습니다.
반대편에 내려줘서 길 건너기도 쉽지 않았는데 센스파 앞에 나와 계신 분이 도와주셨습니다.
가정집 같은 대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니 식물로 잘 꾸며놓은 정원과 넓고 고급스러운 마사지샵이 있었습니다.
안내해 주는 자리에 앉으니 차를 내주시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센 스파 마사지 가격
마사지 종류가 아주 다양했습니다.
센스파 시그니처, 근육 마사지,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핫스톤 태국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양초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풋 마사지, 바디 디톡스&바디 랩 테라피, 얼굴관리- 머리 관리와 허브관리, 센스파 패키지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마사지 가격은 마사지 시간과 종류에 따라 420,000동에서 2,950,000까지 있습니다.
저와 신랑은 핫스톤 태국 마사지 90분, 첫째딸은 아로마 마사지 60분, 둘째 아들은 어린이 패키지 Happy kid massage 60분을 받았습니다. 해피 키드 패키지는 120cm 미만 어린이만 해당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마사지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발부터 먼저 씻겨 주었습니다. 마사지룸 내부는 깔끔하고 탈의실과 샤워실이 따로 있었습니다.
신랑은 남성 마사지사로 저는 여성 마사지사로 미리 요청을 해서 저희 가족만 한 방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나트랑 여행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전 날 캄스파에서 받았던 마사지와 비교해서 마사지가 훨씬 세심하고 마사지 강도도 적당하고 시원했습니다. 90분이 아쉬웠습니다.
마사지가 끝난 뒤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요거트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거트 위에 있는 패션 푸릇이 특히 맛있었는데 롯데마트에서 사 오지 않는 것을 후회했습니다.
야시장으로 가는 무료셔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피쉬 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발을 집어 넣으면 닥터피시들이 발 주변으로 몰려드는데 따끔따끔해서 저는 발을 금방 뺐습니다.
네 식구 총 2,230,000동이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111,500원 정도입니다.
센스파 예약은 카카오톡채널에서 senspanhatrang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합니다.
순서대로 예약자 이름, 시간, 날짜, 인원 수, 마사지 종류, 마사지사 성별 등을 보내놓으면 친절하게 상담해 줍니다.
적당한 가격, 인테리어, 마사지 실력, 서비스 등 만족했던 나트랑 마사지샵이었습니다.
다음은 시내에서 가성비가 좋다는 캄스파입니다.
Cam Spa
▶ 영업시간: 오전 8:00~오후 11:00
▶ body maddage, deep massage, hair treatment, body cupping massage, foot massage
▶ 예약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camspanhatrang을 검색해서 메시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영어만 가능합니다.
베나자 나트랑 마사지 후기에서 로컬 마사지샵 중 후기가 좋아 찜해 두었던 캄스파입니다.
스카이 선물샵에서 쇼핑을 하고 난 뒤 직원에게 위치를 물으니 가깝다 해서 캄스파까지 걸어갔습니다.
로컬 마사지샵이라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고 걸어가는 길에 인스타그램에서 예약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가는 길에 베트남 유명 커피숍 CCCP COFFEE가 보입니다.
이때만 해도 주변 풍경을 두리번 거리면서 살펴볼 여유가 있었습니다.
조금만 걸어도 헉헉대는 날씨에 아이들도 어른들도 지쳐가는데 금방 나온다는 마사지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구글 지도에서도 다 왔다고 나오는데 캄스파는 눈에 띄지 않아 답답했습니다.
그때 저 멀리 빨간색 간판 사이 골목이 보였습니다.
그 골목으로 들어오니 오른쪽에 캄스파가 있었습니다.
웰컴티를 먼저 내주고 한국말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는 메뉴를 갖다 주었습니다.
Deep Tissue Massage부터 Foot Massage까지 마사지 종류가 많았습니다.
저희 가족은 설명을 듣고 어른은 딥 티슈 마사지, 딸은 발 마사지, 아들은 베이비 마사지를 60분 받았습니다.
마사지 강도, 집중할 부위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어깨를 집중 마사지받고 싶어서 어깨에만 표시를 했습니다.
발부터 씻고 마사지룸으로 올라가서 마사지 잘 받고 내려왔습니다.
화장실이나 마사지룸 상태는 양호한 편이었고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습니다. 신랑은 아주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가격은 10% 할인받아 네 식구 마사지 총 1,170,000동이고 우리나라 돈으로 약 58,500원 나왔습니다.
나트랑 마사지의 저렴한 가격에 놀랍니다.
마사지팁은 한 사람당 1달러씩 주었습니다.
시내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포나가르 사원과 롱선사를 다녀오면서 이용하기 좋은 나트랑 센스파, 시내에서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찾고 계신다면 캄스파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소식을 전해요 > 여행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트랑여행 나트랑 맛집 씀모이가든, 다시 가고 싶은 짜오마오 (38) | 2024.04.03 |
---|---|
나트랑 아미아나리조트 스노클링, 조식, 해피아워, 배달 등 이용 꿀팁 (35) | 2024.04.02 |
나트랑 크록스 켄켄 KEN KEN 쇼핑 후기 (4) | 2024.03.29 |
나트랑 여행의 첫 숙소 나트랑 버고호텔 Virgo Hotel 후기 (40) | 2024.03.29 |
베트남 여행 준비물 꼭 필요한 다이소 쇼핑 Top 10 (66) | 2024.03.11 |